간단히 드라이브를 가고 싶은데 어디를 가야 할지 고민하고 계신가요?
경기도에 4계절 내내 언제나 드라이브를 가기에 좋은 5곳을 지금부터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경기도 내에 드라이브 코스는 포천, 양평, 고양, 용인, 화성 이렇게 5개 지역에 위치해 있습니다.
여름이 다가오는 지금은 푸르른 나무로 가을에는 알록달록 단품이 아름다운 곳!!
그곳은 바로 포천에 위치해 있는 국립 수목원로입니다.
1. 포천 국립수목원로
국립수목원과 광릉을 사이로 가로지르며 지나가는 길은 자연을 보면서 자연스럽게 힐링이 되는 코스입니다.
이곳의 나무들은 500년이 넘어 울창한 숲을 이루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드라이브로도 좋지만 주변에 데이트하기 좋은 곳이 있는 양평으로 가겠습니다.
2. 양평 강변길
이곳은 푸르른 한강과 푸른 자연이 만나 드라이브 코스를 만든 곳으로 주말이면 항상 사람이 많은 곳입니다.
평일에 간다면 더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이곳은, 주변에 산책하며 데이트하기 좋은 두물머리, 청평호수, 청평댐이 위치해 있어 가족, 연인과 가기 좋은 곳 중 하나입니다.
이번에는 영화, 드라마 촬영지로 유명한 고양의 드라이브 코스로 이동하겠습니다.
3. 고양 원당 종마목장
이곳에는 경기용 말을 사육하는 목장이 있어 드라이브하기 좋습니다.
아름다운 풍경에 영화와 드라마 촬영지로도 많이 나왔던 곳으로 유명합니다.
이번에는 놀이동산이 있는 용인으로 가보겠습니다.
4. 용인 호암미술관 호수
에버랜드 놀이동산만 가보셨나요?
에버랜드를 중심으로 이어진 순환도로에 나무가 여름에는 푸르게, 가을에는 알록달록 예쁜 옷을 입고 맞아준답니다.
지금부터 가을까지 가기에 좋은 드라이브 코스입니다!
5. 화성 우음도
방조제가 만들어지면서 육지가 된 우음도의 갈대밭 사이를 드라이브해 보세요!
이곳은 노을 맛집이라고 하니 꼭! 노을 지는 시간에 가시길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경기지역화폐 블로그에서 소개하는 경기도 드라이브 코스를
좀 더 많은 분들이 가보시길 바라며 살펴보았습니다.
이번 주말 가족, 연인과 함께 드라이브도 즐기고 좋은 추억도 함께 만드시길 바랍니다.